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부산 배슬기

반응형

과거 위대한의 왼팔이자 현재 위대한의 배신자인 부산 88 대가리 배슬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부산 88년생 대장 대가리는 사실 논쟁이 있다.

박혁준이 대가리라는 사람들은 위대한의 오른팔로 박혁준을 쳐주는 사람들이 있고 부산 고경보가 83 정대정을 기절시킨 적도 있으며 현역들과 31로 맞붙어 이긴 적이 있다며 대장이라고도 한다. 부산 김강현은 학창시절 영도구를 장악하여 거성인 위대한 박현우에게 도전장을 내밀 정도였다고도 한다.

 

그리고 게 중에는 부산 배슬기가 최고의 주먹이었다고도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부산 배슬기 일화 및 썰은 잠시 후 이야기하기로 하겠다.

참고로 다른 해의 부산 대가리들을 살펴보면 86년생은 역대 최악의 물주먹 시대였다.

 

구성회나 판석이가 나름 잘 친다고 유명했지만 크게 이름을 날리지는 못했다.

 

부산 87년생으로 박세용이 좀 쳤고 김호현은 위대한이 방송에서 주먹을 짧고 정확하게 잘 친다며 실제 자신이 싸우면 결과를 장담못단다고 실력을 인정한 바 있다.

 

부산 이장우도 동시대의 싸움꾼이다.

부산협객 박현우는 학창시절 지금처럼 강한 느낌은 아니었고 당시 부산 정준영을 알아줬다.

88년생은 양용수와 김강현이 동시대에 알아주는 녀석들이었다.

 

 

다시 부산 배슬기의 이야기를 해보자.

부산 사나이들 사이에서 콩파 vs 배슬기 썰은 상당히 유명한데 누가 대가리인지에 대해 이론이 있다.

배슬기는 명품을 즐겨입고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으며 상당한 재력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콩파 실력을 아는 사람들은 콩파가 현재 현역을 일찌감치 접어서 그렇지 배슬기가 감히 콩파 상대가 되냐고 말하기도 하고 준봉이 방송에서 한 시청자가 배슬기 콩파 누가 이기냐고 묻자 배슬기가 말하기를 내가 콩파 잡으려고 한 적이 있는데 콩파가 경찰에 신고하더라라며 자신이 우위에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어쨌든 현역을 접은 콩파이기에 배슬기가 다소 과대평가 되는 면도 있지 싶다.

과거 부산에서 생활하던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학창시절 배슬기는 콩파의 상대가 안되었고 생활을 시작하면서 위대한 오른팔로 부상하며 부산 배슬기가 유명해졌다는 이야기도 설득력이 있다.

 

부산 사나이 배슬기의 썰을 풀어보도록 하자.

기억에 남는 썰은 배슬기가 어느 노래방에서 이장우를 단 한 방에 기절 시킨적이 있다고 한다.

 

 

의학적으로 설명할 수없는 유전적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유전자 dna가 이래서 중요하다.

위대한도 당시 현장에 있었는데 후배 배슬기가 선배 이장우에게 하극상을 하자 위대한이 분노하며 배슬기를 크게 나무라고 주먹으로 다스려 배슬기 역시 기절을 했다고 한다.

 

이 내용은 박현우, 준봉이 방송에서 썰을 푼 적이 있다.

 

물론 당시 이장우가 배슬기에게 지속적으로 시비를 건 상황이 있기는 했지만 선배에게 주먹질을 한 배슬기도 배포가 대단하다.

 

아무튼 중요한 사실은 이장우라는 역대급 주먹을 한 방에 기절시킨 배슬기의 완력이 돋보인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때부터 배슬기가 선배에게 주먹을 날리고 하극상을 할 수 있는 싹수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당시 배슬기가 위대한에게 상당히 곤욕을 치렀다고 하는데 그 때부터 위대한에 대한 반감을 갖기 시작했던 걸까?

 

 

배슬기와 위대한의 악연은 결국 배신이라는 상황으로 이어진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위대한을 배신한 후배는 한명이 아니었다.

위대한을 인정하거나 그의 행동을 옹호할 생각은 없지만 어찌보면 그의 삶도  불쌍한 인생이다.

 

어쨌든 위대한에게 정신적 데미지를 준 나머지 한 녀석이 이녀석이다.

 

기본적으로 골격이 큰데다 헬스를 즐겨해서 근육질의 몸을 가지고 있다.

복싱실력도 본적이 있는데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더라.

 

 

부산 김은진 (feat.위대한)

부산 20세기파 91년생 김은진은 위대한과 방송 중 통화를 통해 단번에 유명인이 되었다. 위대한의 4년 후배라고 하는데 91년생이면 나이가 이제 서른 둘이다. 체격이 상당히 좋고 압도적인 포스가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레브라스 주식  (0) 2022.05.28
위대한 여자친구  (0) 2022.05.16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  (0) 2022.05.01
로봇캐디 관련주식  (0) 2022.04.21
유영하 관련주  (0) 202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