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

반응형

100조원의 신약 개발 시장을 선점할 업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신약의 개발이 완료되면 제약업계의 판도가 뒤바뀔 만한다고 한다.

 

사상 최고의 급등주는 과거에도 제약 바이오주에서 탄생했고 앞으로도 바이오주에서 나올 것이다.

소규모 바이오 벤처기업에서 세계적 제약사로 우뚝 서게 될 날이 머지 않았다.

100조원대 시장을 선점하게 될 해당 기업은 어떤 업체가 될 것인가?


정보는 만인에게 공평하지 않다.

 

물론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에 대한 정보도 어느 순간 많은 주식 투자자들에게 공개될 것이다.

다만 지금처럼 저평가된 상태에서 개미투자자들에게 공개적으로 노출될 가능성은 없다.

 

세력들이 물량을 최대한 쥐어짜낸 후 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상승하게 될 거다.

언제나 그랬듯이 말이다.

어쨌든 해당기업에 더욱 관심을 쏟게 되는 이유는 동종의 경쟁업체들이 이제 막 걸음마 단계의 1상 단계를 진행하고 있다면 해당 기업은 임상 3상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고 향후 100조 원 이상의 시장을 타 기업에 우선하여 선점 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글로벌 제약사의 움직임을 살펴야 한다.

당사의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면 글로벌 제약사들의 사전주문이 쇄도할 것이다.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의 계약이 연달아 이어지고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킬 만한 신약 재료 이슈까지 나오게 되면 과거 내가 투자 한 바 있던 젬백스의 1000% 이상 수익을 능가할 것이다.

 

젬백스 투자를 발판으로 나는 상당한 시드머니를 확보하였고 지속적으로 제약 바이오주에 투자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약 개발이라는 초 특급 호재에 턴어라운드 기업이라면 주가의 상승은 단순히 기업의 가치 반영 이상의 결과에 머물지 않는다.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는 결국 그만한 시장 규모를 갖는 제약 관련주일 가능성이 높다.

이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시장성이 있는 가를 판단해보아야 한다.

 

전세계인들에게 공통적이고 밀접한 질병 그것은 항암제 관련주일 가능성이 크다.

시장성은 무궁무진하다.

100조원대 신약 개발 관련주로 대장암 임상 3상 성공 관련주를 주목해야 한다는 나의 주장은 이러한 광범위한 시장성에 근거한다.

대장암은 여러분도 알다시피 세계 3대 질병 중 하나다.

이 시장을 선점하는 자가 제약주의 절대 강자가 된다.

대장암 임상 3상 성공 관련주가 곧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다.

 

수 조원대 매출이라면 글로벌 제약사로 인정받게 된다.

앞으로 확실한 것은 현대인의 식습관과 수명연장으로 대장암 환자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점이다. 당연히 경이적인 실적과 매출이 이어질 것이고 이러한 추세는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어 주가의 폭등이 이어지게 될 것이다.

 

100조원대 신약 개발 업체로 대장암 임상 3상 성공 관련주가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이고 이에 대해 나는 끊임 없는 투자 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10조원대 20조원대 신약 개발 수준이 아니다.

50조원대 100조원대 꿈의 주식 그리고 그 업체 및 회사를 찾기 위해 오늘도 나의 주식 투자 공부는 이어질 것이다.

신약 개발은 많은 주식 투자자들의 관심사이며 나의 시드머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

https://lifeofart.tistory.com/92

 

대장암 임상3상 성공 관련주

대장암 임상3상 성공 관련주를 소개합니다. 해당 기업은 대장암 임상3상 시험에서 사이람자(Cyramza) 병용요법이 전이성 대장암 환자의 실제 생존기간을 연장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대한 여자친구  (0) 2022.05.16
부산 배슬기  (1) 2022.05.15
로봇캐디 관련주식  (0) 2022.04.21
유영하 관련주  (0) 2022.04.06
진주시 누리집 (진주시청 코로나 현황)  (0) 2022.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