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이다혜 마기꾼 마해자

반응형

필자로 말할 것 같으면 누구나 인정하는 마기꾼임을 밝힌다.

고로 이다혜 마기꾼 마해자 논란에 대해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고 볼 수 있다.

그럼에도 의심을 하는 내 블로그 구독자들이 있다면 한가지 슬픈 비화를 들려주겠다.

저번달 쯤엔가..

실제로 헌팅 포차에서 여성분의 고백을 받아 합석을 하였다가 술자리를 하고 난 후 그녀와 이별을 고했다.

이건 내가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얘기해주는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뉴스다.

우리엄마도 모른다.

그런 내가 평소 관심 있던 이다혜의 마기꾼 소식을 듣고 한참이나 고민을 해봤다.

이다혜는 마기꾼인가 마해자인가?

왜 치어리더 이다혜를 마기꾼이라고 부르는가?

그나저나 이다혜 비키니 글래머 몸매는 환상적이다.

평소 프로야구경기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치어리더 이다혜의 팬이기도 하며 프로야구 시즌권도 가지고 있다.

 

 

항상 이다혜의 치어리더 춤을 보기 위해 좌석예매를 서두르는 찐팬이기에 아마 여기 누구보다 이다혜의 실물을 잘 알거다.

이다혜 실물을 영접하면 아마 여기 남자 108,9는 그냥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거다.

치어리더 이다혜 스토킹 사건이 발생하지 않아야 할 문제이지만 왜 이렇게 치어리더 이다혜에 빠져드는지 어느 정도 공감은 된다.

이다혜가 마기꾼이 아닌 마해자라고 내가 주장할 수 있는 근거는 마기꾼에 관한 영상 움짤 사진을 수도 없이 보아왔다.

왜냐하면 내가 마기꾼이라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자주 듣다보니 마기꾼의 관상, 마기꾼의 특징, 마기꾼의 사진이 뭘까라는 의문이 들었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마기꾼 전문가인 내가 내린 결정은 이다혜는 마기꾼 반대 마해자다.

내가 지금가지 보아온 마기꾼 1위는 남자 마기꾼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마기꾼으로 유명한 사람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이라고 이수근 서장훈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인데 여기 등장한 마기꾼이 상대편의 입장에서 마스크를 벗은 모습을 보고 리액션을 취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스타일이다.

마기꾼은 마스크를 벗은 모습을 보고 상대편이 보고 표정을 숨길 수 없을 때 진실된 마기꾼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보고 그 마기꾼을 보고 나는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다혜를 마기꾼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지만 아무도 이다혜를 실물로 영접하고 마치 연예인 같은 그녀의 외모에 놀라지 않을 사람이 없을 거다.

아무튼 이번 이야기는 야구 치어리더 중에 가장 예쁘고 춤을 잘춘다고 생각하는 기아의 치어리더 이다혜, 그리고 이다혜 마기꾼 논란에 대한 분석이었다.

 

https://ilubyou.tistory.com/52

 

유나 골반뽕 몸매

있지 유나는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네요. 대체 내 리즈는 언제 오는거냐 구여! 최근 공개된 유나의 몸매 사진 역시 골반뽕 논란, 엉뽕 논란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저게 정말 한국에서 가능한 몸

ilubyou.tistory.com

https://hellotalk.tistory.com/406

 

지은서 몸매

이채담과 투탑으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지은서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지은서의 작품은 인상적인 것들이 많다. 공즉시색, 개인교수 심화학습과 청춘학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육공무원 퇴직금 (feat. 퇴직수당)  (0) 2022.08.10
브룸 주가  (0) 2022.08.07
유나 골반뽕 몸매  (0) 2022.08.05
릴리사 마운자로 국내 관련주  (0) 2022.08.02
중등교사 10년차 월급 연봉  (0) 202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