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유나 골반뽕 몸매

반응형

있지 유나는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네요.

대체 내 리즈는 언제 오는거냐 구여!

 

최근 공개된 유나의 몸매 사진 역시 골반뽕 논란, 엉뽕 논란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저게 정말 한국에서 가능한 몸매야 라는 의견이 대다수네요.

유나 골반은 같은 여자인 제가 봐도 탈 아시아급 인정입니다요.

하지만 다들 알다시피 잇지 유나는 워낙 스포츠를 좋아하는 매력 넘치는 운동돌이잖아요.

운동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탄탄해진 골반을 가지고 일부 시샘러들 불편러들이 괜한 트집을 잡는 게 아닌 가 싶어요.

부러우면 지는 건데 본인들도 유나의 청바지 핏을 보고 괜히 시샘이 나니까 골반뽕 이야기를 떠들어대고 있다고 생각해요.

, 그럼 지금부터 유나 골반뽕의 진실과 오해를 파헤쳐 보자구요.

과연 유나 골반뽕이 사실 인지 시샘러들의 질투인지 그 모든 결정은 여러분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 블로그 주인장이 저니까 제 의견도 중요하겠죠?

 

 

잇지 유나의 골반뽕 논란에 대해 저는 아닙니다요라고 생각해요.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보통 한국인 신체 특성 상 상체가 짧으면 통허리인 여성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유나는 상체가 짧은데도 불구하고 허리가 잘록하고 골반이 보통 여자들보다 1.5배 정도는 큰 것 같아요. 예전에 소녀시대의 윤아가 골반뽕 논란이 있었고 다비치 강민경도 마찬가지고 야옹이작가도 마찬가지로 골반뽕이 아닌가 의심이 될 정도라는 말이 많았는데 유나도 체형이 이분들과 비슷해서 유난히 골반 뽕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이렇게 아니라고 해도 아직도 유나가 골반뽕 엉뽕 아닌가 억측을 하는 사람도 있겠죠?

 

 

제가 유나 사진을 봐도 이건 뭐 인스타용 보정 사진이 아닌 가 싶을 정도로 골반이 눈에 들어오는데 사실 이정도 느낌이 드는 건 허리 자체가 워낙에 개미 허리라서 상대적으로 넓은 골반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보통 여자들 중에 유나 정도 키에 이런 개미 허리는 잘 없어요.

그래서 그런 오해가 생길 수 있다는 거죠.

보통 아이돌들이 얼굴이 되면 몸매가 부족하거나 몸매가 된다 해도 골반이 좁거나 아니면 얼굴이 아쉽거나 키가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유나는 얼굴도 여느 아이돌 가수보다 예쁜 고급진 배우상에 이목구비 역시 탈 아시아급이라고 생각해요.

 

부러우면 지는 거지만 어깨 넓은 여자중에 이렇게 여성스러우면서 예쁘게 넓은 여자도 별로 없고 골반은 남자들이 길에서 지나가다 한번 씩 쳐다볼 정도로 멋지고 다리는 서구적으로 길고 아무튼 모든 걸 가지고 태어난 천상 슈퍼스타 같아요.

 

 

이전까지만 해도 류진, 리아가 골반으로 핫했다면 새로운 국민 골반녀가 ITZY 유나가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유나 골반뽕이라는 말은 전혀 신뢰하지 않는답니다.

현재 있지 유나가 골반뽕이냐에 대해 커뮤니티에서 많은 말들이 오가고 있는데 저는 이런 모든 게 유나에 대한 관심이라고 생각해요.

 

 

유나가 본인의 골반뽕 논란이 나오고 있다는 걸 알게 되더라도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하고 기쁜 마음으로 이 논란을 바라봐줬으면 해요.

유나를 보면 자꾸 보고 싶어져서 요즘 저는 인스타에서 실물 느낌나는 사진이랑 유나 움짤을 찾아 다니며 반나절은 정처없이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있지 유나의 중학생 또는 고등학생 학교 시절 교복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또 다른 유나 골반 사진이에요

https://lifeofart.tistory.com/126

 

유나 골반 엉뽕

있지 유나의 몸매 사진이 공개되며 골반뽕이냐 엉덩이뽕이냐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골반 뽕을 착용한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유나가 운동

lifeofart.tistory.com

 

유나 전문가로서 그리고 같은 여자로서 게다가 골반뽕을 직접 사용해본 여자로서 제가 감히 유나는 골반뽕이 아니라는 말을 하며 이 논란을 매듭짓는 걸로 합시다.

 

https://hellotalk.tistory.com/491

 

카리나 가슴수술 (FET.사이즈)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는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어디가서 자신있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겠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지금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룸 주가  (0) 2022.08.07
이다혜 마기꾼 마해자  (0) 2022.08.05
릴리사 마운자로 국내 관련주  (0) 2022.08.02
중등교사 10년차 월급 연봉  (0) 2022.08.02
사학연금 30년 수령액  (0) 202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