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카리나 손흥민

반응형

카리나 손흥민의 관계는 또 다른 팬과 스타의 관계다.

손흥민 월드클래스 논쟁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

무려 에스파 카리나가 선택한 남자가 손흥민이라면 그가 월클인가에 대해 무슨 말을 더할 필요가 있을까?


카리나와 손흥민의 접점은 손흥민이 아시아 최초의 득점왕이 된 23호골을 넣으며 시작되었다.

아시아인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오르던 기념비적인 날이었다.

당시 나는 생방송으로 그 역사적인 순간을 마주하고 있었는데 설마 에스파의 카리나가 축구 덕후였을 줄이야.

 

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다다르는 골을 만들어내자 에스파의 카리나가 축하글을 남긴다.

 

그 내용은 정말 뜬금없기는 하지만 방금 전 손흥민 선수가 득점왕이 되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23호골 정말 멋있었어요라는 축하글이었다.

무려 새벽 2시 20분에 친히 글을 남긴 것이고 이런 메시지를 받는 건 로또에 당첨되는 것보다 어렵다.

세계적인 걸 그룹인 에스파 그리고 에스파에서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리나가 손흥민에게 팬심을 드러낸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카리나가 축구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손흥민에게 분명 약간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용기 있게 드러냈다는 사실에 또 한번 놀랐다.

 

카리나 나이는 2000년 생으로 현재 23세이고 손흥민 나이는 1992년생으로 현재 31세이니 8살 차이다.

 

우리는 그 동안 많은 남자 스포츠 스타와 여자 연예인(걸그룹)의 연애와 결혼을 지켜봤다.

카리나는 비록 팬심으로 포장을 하기는 했으나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로 발돋움하고 아시아인 최초로 골든부츠를 수상한 손흥민 선수에게 존경감과 이성적 감정을 드러냈다.

단순히 금으로 만들어진 골든 부츠의 가치 때문은 아니다.

걸그룹에게 스캔들은 치명적이다.

하지만 이러한 스캔들을 감수하고 카리나가 손흥민 선수에게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한 것은 분명 그에 대한 좋은 감정을 보인 것이다.

만일 손흥민 선수가 남자답게 카리나에게 대쉬한다면 또 다른 스포츠 스타와 연예계 핫 스타의 만남이 이뤄지지 말라는 법은 없다.

 

조만간 카리나 손흥민 열애, 그리고 손흥민 카리나 결혼 소식 까지 기대하는 건 나만의 생각일까?

다음포스팅에서는 손흥민 제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https://hellotalk.tistory.com/404

 

카리나 가슴 몇컵

카리나 가슴은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여성상이다. 아시아 여성들은 외국 여성들에 비해 신체적으로 몇컵은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주변에도 가슴이 작아서 고민인 친구들이 주변에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영도파 정대정  (0) 2022.06.07
남자키 160 165 170 175 180 등급  (3) 2022.05.29
위대한 엄태웅  (2) 2022.05.29
세레브라스 주식  (0) 2022.05.28
위대한 여자친구  (0) 2022.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