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채코제 여친 성형전 나이

반응형

영상 속 유튜버 채코제는 행복한 얼굴이지만 그의 과거사를 들어보면 너무 가슴 아픈 삶을 살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겁니다.

 

채코제가 군에서 전역하던 무렵 불과 20대 초반의 나이에 믿기 힘든 아버지의 비보가 들려왔대요. 

 

차마 인정하기 싫었고 아직까지도 가슴 한켠에 한 처럼 맺혀있는 여동생과 형은 이미 어린시절에 떠나보내기도 했고요.

채코제 가족은 원래 아버지, 엄마, 형, 여동생까지 해서 5명이었지만 아버지와 어머니는 초등학교 어린시절 이혼을 하셨다고 하니 학창시절도 경제적으로 그렇게 풍요롭지는 못했을 듯 합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젊은 나이에 성공한 유튜버 체코재를 바라보고 있을 부모님은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이제 그에게 남은 가족이라고는 유일하게 어머니 뿐일텐데요.

 

유튜브 영상 속 체코제가 왜 그렇게 엄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게 되었는지 이제는 이해가 될 것 같네요.

이렇게 힘든 시기를 채코제가 잘 이겨내는데  당시 여자친구가 그에게는 큰 힘이 되어주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 쯤에서 채코제 프로필을 잠시 확인해 볼까요?

 

* 채코재 프로필 나이 성형 여친 등

 

1) 채코제 본명은 박재일 이라는 이름입니다.

 

 2) 체코제 나이는 1988년생이니 올해 36세입니다.

 

 3) 고향은 부산 연상동 출신이긴하지만 대부분의 학창시절을 대구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4) 채코제 키는 179cm로 꽤 큰 편입니다.

 

5) 채코제 성형은 본인이 실제로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채코제 인스타그램 속 과거 성형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는 사뭇 달라 보이더라고요.

 

코가 상당히 서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코를 성형했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공인은 아니기 때문에 사실 본인이 성형 사실을 밝히지 않으면 잘 모를텐데도 꽤 솔직한 성격인 듯 합니다.

 

 

채코제 여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채코제가 과거 태국에서 모델을 했던 사실은 구독자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시죠?

 

그리고 웹드라마나 화보 촬영까지 할 정도로 태국에서는 나름 인플루언서였구요.

지금도 몸이 근육질로 좋지만 체코제가 예전에 헬스트레이너까지 하셨다고 하니 당연히 이 스펙에 전 여친은 한두명이 아니었다는 건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 채코재 여친은 말이에요.

여성 구독자님들께 다행스럽게도 채코재 여친은 없다고 해요.

채코제가 아직 미혼인데 결혼 생각도 하지 않고 있으며 다만 이상형에 대해 밝힌 바로 여자친구는 말이 잘통하고 성격이 활발한 사람, 그리고 엄마처럼 현명한 여자라고 하네요,

 

채코제의 여자친구가 되고 싶은 미혼 여성 분들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되지 않을 까 싶네요.

 

https://lifeofart.tistory.com/133

 

여자키 145 150 155 160 165 등급

한국여자 평균키가 불과 몇 년 사이 163cm를 넘어서면서 아시아 여성 중에 가장 큰 편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상황이 오히려 한국 여성들에게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것 같다. 나도 남자로

lifeofart.tistory.com

https://ilubyou.tistory.com/27

 

남자키 160 165 170 175 180 등급

한국남자 평균키가 173cm를 넘어서면서 역설적으로 많은 한국 남성들이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 당장 내 주변 남자 중에 170 이하의 키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도 성인이 된 지금도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