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코이티비 수빈 유엔 스카이 혜윤 룩북 비키니 몸매

반응형

코이티비의 4대미녀에서 원래 우유부장이 포함되어있었지만 수빈과 유엔의 등장으로 원년멤버인 혜윤과 스카이를 포함해서 이제는 뇌피셜 코이티비 최고 미녀들로 선정을 했다.

맨왼쪽이 코이티비 유엔이고 그 옆이 유리 그리고 꽌, 꽌 직원, 우유, 맨 오른쪽이 코이티비 수빈이다.

 

외모로만 놓고 보면 코이티비에서 유엔 얼굴이 수빈이보다 조금 더 귀여운 상이고 여성스러운 사근사근함이 느껴지지만 몸매로 놓고 보면 수빈이가 함께 등장한 코이티미 멤버들 사이에서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독보적인 코이티비 수빈이 몸매는 인스타에서도 볼 수 있지만 영상을 통해서도 거짓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코이티비 수빈이가 눈코입 얼굴을 성형했다는 말은 거의 없었다.

 

 

하지만 수빈이가 가슴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가지고 있는 남성팬들도 많은 듯 하다.

사실 코이티비가 요즘 살짝 위기스러운 조짐이 있었는데 수빈이의 대활약으로 최근 들어 조회수가 다시금 상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코이티비 유엔 인스타 사진을 보면 베트남 사람 치고 참 얼굴이 예쁜 미녀라고 생각했는데 몸매도 얼굴과 비교하여 손색이 없다.

 

그러나 룩북을 준비중인 수빈이와 비교하기에 살짝 손색이 없는 것은 아니다.

손색이 있다.

최근 영상 출연이 뜸해져 코이티비 스카이 근황이 궁금한데 명불허전 아리따운 비키니 몸매를 뽐내는 그녀다.

개인적으로 수빈이 처럼 글래머한 비키니 몸매도 아름답다고 여기지만 스카이처럼 여리여리한 스타일의 비키니 몸매도 여성미가 넘친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수빈이 같은 경우는 과거 한국에서 연예인 준비생이었다고 하는데 역시 연예인은 보통 비주얼로 도전할 수 있는 일은 아니구나.

지금은 퇴사한 멤버이지만 코이티비 릴리 몸매도 아주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우유랑 릴리랑 전부 수빈이 몸매를 감상하기 위해 가슴에 시선을 향하고 있는게 웬지 같은 여자로서 짠해보이기도 하고 귀여워 보이기도 한다.

부럽다면 부럽다고 말을 하면 되는데 시선에서 부러움이 느껴지기는 또 처음이다.

코이티비에서 릴리가 원래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면서 원탑이었는데 이제는 개인 사업을 위해서인지 결혼준비를 하려는 건지 퇴사하여 아쉽다.

수빈이 룩북도 기대되지만 내 생각에 릴리가 룩북을 했어도 대박이 나지 않았을까?

옷도 세련되게 잘입고 패션감각도 좋고 얼굴도 작고 예뻐서 베트남에서도 먹힐 스타일이고 한국에서도 먹힐 스타일인데 너무 아쉬운 멤버가 아닐까 판단된다.

코이티비 혜윤이는 비키니를 실제 착용하지는 않았지만 뭔가 더 고혹적인 드레스로 노출을 감행하여 많은 남성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채널도 독립하기는 했는데 여행중인 근황을 전할 뿐 영상을 도무지 올리지 않더라.

 

https://ilubyou.tistory.com/91

 

코이티비 준구 상훈 인스타 저격

코이티비 구독자들의 팬심이 요즘 심상치 않다. 디시인사이드 동남아 여행갤러리에 가보면 코이티비 애청자였던 구독자들이 안티팬으로 돌아선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코이티비의 인기가

ilubyou.tistory.com

코이티비에 복귀한다는 혜윤이의 이야기가 있는 만큼 조만간 해수욕장 비키니 영상을 기대하겠다.

https://ilubyou.tistory.com/42

 

코이티비 수빈 혜윤 인스타 주소

코이티비는 내 직장생활의 유일한 낙이다. 코이티비에 혜윤이가 내 최애 출연진이었는데 혜윤이가 나가고 나서 딱히 매력 있는 캐릭터가 없더라. 일단 난 남자니까 그래도 외모가 받쳐주는 혜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