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혜은이 죽음 별세 사망 장례식 뜨는 이유 근황

반응형

가수 혜은이 하면 열정이라는 노래로 기억되는 우리 세대의 젊음의 상징인 가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어느덧 중년의 나이를 지나 우리가 기억하던 열정의 가수 혜은이의 모습이 아니라 공황장애로 힘든 시기를 보낸 한명의 나약한 사람이라는 사실이 웬지 모르게 가슴 한 켠이 시려오는 듯 합니다.

생각해보니 우리 모두 마찬가지로 늙고 병들어 죽음이라는 운명과 함께 결국에는 장례식장으로 향해야 하는 피할 수 없는 굴레에 갖힌 느낌때문 이랄까요?

가수 혜은이는 평소에도 성격자체가 완벽주의 적인 성향이 일반사람들에 비해 강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평소 출연하던 금쪽 상담소, 같이 삽시다 등의 프로에서도 혜은이는 촬영이 끝나고 난 후 본인이 실수한 부분이 있으면 꼭 제작진에게 편집을 요구하는 완벽주의적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혜은이의 인터뷰를 살펴보니 가수 생활을 끝내고 방송을 다시 시작하면서 죽음에 대한 불안감을 굉장히 많이 느끼셨다고 해요.
혜은이는 공황장애 약을 복용하면서 본인의 죽음과 사망에 대해 상당히 깊은 우울감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러한 급공황장애를 밝히고 난 후 가수 혜은이의 많은 팬분들이 그녀의 안녕에 대해 걱정을 하게 되었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혜은이 별세 및 사망 그리고 장례식장에 대한 검색빈도가 높아진듯 합니다.

혜은이 가수는 전남편인 김동현과 이혼하고 난 후 처음으로 개인적인 사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토로했습니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혜은이 전남편인 탤런트 김동현이 사업으로 인해 무려 200억원이 넘는 채무를 지게 되었고 이 빚을 함께 떠안게 되면서 공황장애가 심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말이 200억원이지 연 5%의 금리로 계산하면 이자만 갚아도 연간 10억원에 달하는 엄청난 채무입니다.

이러한 악화일로를 겪는 삶의 비극이 겹치면서 혜은이 성격 자체가 말씀드렸듯이 남에게 책잡힐 흉을 보이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완벽주의적 성격이다 보니 더더욱 힘든 근황을 보내신게 아닌 가 생각됩니다.

가수 혜은이의 삶은 어린시절부터 조금은 슬픈 동화속 이야기 처럼 보이는데요.

그녀의 아버지가 대형 극단 사장이었기에 나름 금수저로 태어난 셈이지만 안타깝게도 혜은이가 고등학생 시절에 보증사기를 당하셔서 큰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안이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어린 나이에 쉽지 않은 밤무대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된 것이구요.
혜은이 가수의 성격도 그렇고 아버지의 성격도 마찬가지고 남들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는 천성이 착한 사람들인 듯 한데 왜 하필이면 운명은 이렇게 착한 사람들에게 가혹한 것일까요?

혜은이는 아버지의 채무, 게다가 전남편 배우 김동현의 채무까지 경험하고 보니 공황장애가 심해지신 게 아닌 가 생각되는데요.
혜은이 나이가 1954년생이니 어느 덧 60세입니다.
몸도 마음도 지칠 나이에 쉽지 않은 삶을 살고 계시지만 그래도 끈임없이 방송활동을 하며 운명에 맞서며 우리에게 근황을 전해주시는 혜은이 가수 입니다.

혜은이 프로필을 보니 올해 49년 차의 베테랑 가수인데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가수 이지현에게 인생에 대해 조언하는 모습을 보니 그저 가수가 아니라 인생의 대선배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직은 나이가 어린 가수 이지현이 이혼을 두 번 겪고 아들이 ADHD로 키우기가 너무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나서는 가수 혜은이 역시 전남편 빚으로 죽음(별세, 사망)을 생각한 시간이 있다며 위로를 해줬는데요.


혜은이 가수가 매일 빚쟁이에 쫓기면서도 희망을 가지고 30년 동안 밤무대 행사를 통해 100억원 이상의 채무를 갚았다는 사실은 정말이지 저로서는 듣고도 믿기 힘든 놀라운 의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한결 나아진 표정과 생동감있는 얼굴의 가수 혜은이를 볼 때면 늘 기분이 좋아집니다.
2019년 혜은이 김동현 이혼 소식 이후 바깥으로 외부활동을 하지 않던 그녀를 구해주고 용기를 불어넣어준 프로라고 하더군요.
앞으로도 가수 혜은이씨에게 어둠없는 빛의 시간이 다가오기를 바라겠습니다.

https://hellotalk.tistory.com/341

윤석열 부인 김건희 나이 재혼?

국민들의 지지율을 바탕으로 차기 대권주자로 떠오르는 윤석열 검찰 총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정치적인 이야기라기 보다는 윤석열이라는 남자의 아내인 김건희 씨에 대한 인물 포

hellotalk.tistory.com


혜은이 장례식 및 죽음 별세 사망과 관련된 것들은 방송 출연에서 한때 그러한 힘든 시기가 있었다는 혜은이씨의 이야기를 듣고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계시는 상황 때문에 나온 이야기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밝은 근황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lifeofart.tistory.com/100

유재석 좌파 연예인

국민 mc 유재석은 좌파연예인인가? 이른 바 유느님으로 불리우는 유재석이지만 정치적으로 편향된 이념을 가지고 있지 않은 가에 관한 논란은 꾸준히 이어져 왔다. 1. 유재석 좌파 논란의 시작 20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