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김태희 작가 프로필 인스타

반응형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김태희 작가의 결말이 영 맘에 안든다.

재벌집 막내 아들이 방송 3회만에 10%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그 시작점은 큰 호응을 얻은 반면 결말 엔딩에 대한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물론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워낙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김태희 작가로서도 부담감이 커질 수 밖에 없다는 건 이해한다.

그리고 한국 사람들이 유난히 작가의 고유한 권한을 침범하면서까지 극본 수정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도 문제가 있다는 걸 안다.

김태희 작가 측에서도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에 대해 이미 처음 대본을 쓸 때부터 정해진 각본이었다고 말 하는 걸 보면 이러한 고충이 아예 이해 안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을 본 사람으로써 이 결말은 전혀 공감도 안되고 누구도 원하지 않을 엔딩이다.

 

김태희 작가에 대한 원망과 비난이 대체 이사람 누구인지 프로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아래는 작가에 대한 성토글이 이어지고 있는 커뮤 반응이다.

뜨겁다 뜨거워.

* 김태희 작가 프로필 

 

 

  참고로  무한도전 김태희 작가 아니다.

1) 작품: KBS 대왕세종, 성균관 스캔들, 뷰티풀 마인드, 위대한 유산

2) 전공: 신문방송학

3) 흑역사:

     작가의 극본 난해함이 정도가 지나쳐 뷰티풀 마인드가 시청률이 최고 1%, 최저 0.1%라는 초유의 시청률

     달성 

     보통 1% 넘기지 못하는 드라마 시청률을 일컬어 애국가 시청률이라고 말하는데 김태희 작가는 그 어려운

     고지를 달성

4) 김태희 작가 작품이 비난 받는 이유: 작가 스스로 원작을 깊이 있게 이해하지 못한다는 비난을 받아왔고

    이러한 얕은 깊이가 결국 원작의 작품성을 훼손한다는 비난이 꾸준히 있어왔음.

5) 2006년부터 2016년까지 KBS에서 각본 담당

 

 

6) 성균관 스캔들이 김태희 작가 최초로 혼자 극본을 쓴 작품인데 표절 논란이 일기도 했음.

7) 작품에 페미니즘을 불어넣는 각색을 즐겨한다는 평가를 받아서 김태희 작가가 페미니스트,

    페미니즘이라는 의혹이 있음.

8) 김태희 작가 나이는 92하번이니 50살

 

 

김태희 작가는 대중에게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지 않는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얼굴 외에 나이나 프로필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다.

 

이미 예전부터 원작파괴 잘하는 작가로 명성이 자자했다.

김태희작가 인스타는 그야말로 불이나고 있다.

 

 

하지만 황금어장 무한도전 김태희 작가랑 동명이인이니까 번지수 잘못 찾아 가서 남의 인스타 그램에서 부질없는 짓하지 마시길.

 

물론 재벌집 막내아들을 국밥집 첫째 아들로 바꾼 김태희 작가에 대해 화가나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한다.

김태희 드라마 작가의 이름을 이번 기회에 영원히 기억할테다.

 

좋은 원작을 하나 창작하는데는 그야말로 엄청난 노력이 소모되는데 그 좋은 원작을 이렇게 허무한 결말로 격을 떨어뜨려버리면 원작의 팬들이 화가 날 수 밖에 없다는 걸 김태희 작가님도 그 마음을 조금은 이해해주기 바란다.

 

https://ilubyou.tistory.com/47

 

김태희 남아공 진실(feat.강도 사건)

김태희의 리즈 시절은 2005년 남아공에서 화보를 찍던 이 순간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안 좋은 일들을 간혹 겪을 때가 있다. 김태희에게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 행복한 기억으로

ilubyou.tistory.com

지금 이런 상황이 한두번도 아니고 말이지.

 

https://lifeofart.tistory.com/108

 

증권가 찌라시 (feat.연예인)

증권가 찌라시는 각종 정보가 필터링 없이 전해지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여의도 증권가를 통해 암암리에 전해지는 찌라시에 대해서 그것의 진위여부에 대한 판단은 정보를 접하는 여러분들에

lifeofart.tistory.com

김태희작가 프로필에 또 한번의 악몽아 기록되지를 않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