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카리나 겨절 겨드랑이 절개 흉터

반응형

카리나의 겨드랑이 흉터가 겨절 즉, 겨드랑이 절개라는 주장이 탈덕수용소로부터 일어나기 시작했다.

겨드랑이 절개법은 가슴 수술의 한가지 방식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성형수술 방식을 말한다.

 

즉, 겨드랑이 절개를 통해 보형물이 삽입되고 가슴성형을 진행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겨드랑이에 흉터가 남을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오늘 포스트는 카리나 겨드랑이 사진을 위주로 진행하도록 할 것이며 탈덕수용소의 주장이 논리적으로 합당한 것인지 검증해보도록 하겠다.

참로고 가슴성형의 절개방식은 유륜 절개, 유방 밑절, 겨절, 배꼽절개로 나뉜단다.

각각의 방식은 장단점이 뚜렷한데 최근에 많은 젊은 여성들이 겨절 방법을 가슴수술 성형방식으로 선택한다고 한다.

그런데 위 사진을 확인해보면 카리나의 겨드랑이에 흉터나 수술자국이 확인되지 않는다.

 

카리나 겨절 수술이 사실인지 측면의 모습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카리나 겨드랑이 좌측에서도 가슴 성형수술 자국인 겨절 흉터는 발견할 수 없다.

 

 

 

카리나 묵직이라는 연관 키워드가 생성될 정도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확인이 가능하다.

카리나에게 제기된 의문인 겨절은 말 그대로 겨드랑이 주름 부분에 흉터가 잘 보이지 않도록 절개를 넣는 방식을 말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술자국이 희미해지기 때문에 겨절은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슴수술 방법이라고 한다.

또 다른 카리나 겨드랑이 사진으로 흉터자국이 있는지, 그것이 과연 수술자국인 것인지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판단해보기 바란다.

다만, 내가 볼 때 카리나 겨절을 의심할 만한 정황이나 가슴 수술자국 흉터는 보이지 않는다.

 

알아본 바로 가슴성형 겨절이 켈로이드 피부 체질인 사람들은 흉터가 남을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이러한 체질을 갖는 여성이라고 하더라도 흉터가 생기면 그것을 제거하는 수술 방법과 주사 치료가 가능하여 실제로 탈덕 수용소에서 보여주는 수준의 카리나 겨절을 의심할 만한 흉터는 부자연스럽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카리나나 그녀의 소속사나 흉터 제거가 가능한 겨절 방식을 굳이 대중에게 노출시켜 가면서 까지 치료를 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모순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나의 결론은 카리나 겨절, 카리나 겨드랑이 흉터는 일종의 날조된 주장이라는 것이다.

솔직히 겨드랑이에 누구든 주름이 있기 마련이고 카리나가 춤을 추는 과정에서 마치 흉터처럼 주름이 만들어진 걸 가지고 겨절이니 가슴 수술이니 하면서 주장하는 그들은 결국 조회수 장사꾼에 불과하지 않나 생각한다.

카리나 겨드랑이 절개 흉터에 대해서는 데뷔초 에스파 카리나의 사진을 통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해보았다.

 

https://hellotalk.tistory.com/491

 

카리나 가슴수술 (FET.사이즈)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는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어디가서 자신있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겠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지금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

hellotalk.tistory.com

 

카리나 가슴 사이즈가 일반여성들에 비해 많이 큰 편이고 몸매가 좋다보니 이런 주장이 생기는 것으로 보인다.

카리나 컵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보도록 하자.

 

https://lifeofart.tistory.com/15

 

카리나 글래머 과거

에스엠 연습생 유지민이 aespa의 카리나로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대중의 반응이 정말 뜨겁다고 말할 수 밖에 없겠네요. 카리나의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니 재미있게도 에스엠의 주가 역

lifeofart.tistory.com

다음 포스트는 카리나 승우아빠에 대한 주제로 진행하겠다.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삼 인간극장 부부 이혼  (0) 2022.12.27
김태희 작가 프로필 인스타  (0) 2022.12.26
장원영 안면윤곽 수술  (0) 2022.12.17
전광렬 구민지 조성모 (FEAT.프로필)  (0) 2022.12.11
안선영 진재영 폭로글  (0) 202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