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안선영 진재영 폭로글

반응형

안선영은 개그우먼 치고 상당한 미인이라고 생각했던 여자고 진재영은 영화 색즉시공으로 우리 시대 남정네 들에게는 그야말로 워너비 스타였다.

사실 안선영 진재영이 절친이었다는 것도 놀라왔고 그 와중에 진재영에 대한 안선영의 싸이월드 폭로가 있었다는 것은 더더욱 놀라운 이야기 였다.

일단 진재영 안선영 사이에 어떠한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해석을 해보도록 하자.

 

진재영은 글래머 몸매로 주목받던 영화 배우다.

그리고 진재영과 함께 언급되는 안선영은 우리나라 개그우먼중 아마도 얼굴과 몸매로는 원탑이 아닐 까 싶다.

그런데 이 둘은 비록 활동분야가 다른 영화배우와 개그우먼이었음에도 상당한 친분이 있었다고 한다.

안선영, 신이, 진재영, 김지은 등이 절친 모임을 자주 갖고 있는 상태였는데 이들 사이에 균열이 생긴 것은 서로에 대한 뒷담화가 이뤄지면서 갈등과 논란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내용은 방송인 안선영이 싸이월드에 본인 계정으로 진재영의 잘못된 행동을 폭로한 것이며 해당 글에는 몸로비 즉, 성적상납등의 날선 이야기도 오가고 있기에 이들 사이의 갈등이 당시 얼마나 큰 논란이 되었을지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안선영이 진재영에게 할말이 상당히 많았는가 보다.

글이 너무 길어 해당 멘트를 나눠서 살펴볼 정도다.

 

대략적인 상황을 정리하자면 안선영이 진재영에게 어떠한 이야기를 들었고 이말이 전해지면서 안선영이 큰 곤란을 겪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안선영은 진재영 너에게 내가 그렇게 까지 잘해줬는데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며 상당히 격앙된 모습이다.

신이에 관한 뒷담화를 안선영이 진재영으로부터 들었고 이것이 어떤 경로로 그들에게 전해지며 이들 사이에 불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다.

 

 

갈등이 깊어 보인다.

개그우먼 안선영이 진재영 배우에게 너는 입이 너무 가볍다고 비난하는 상황이다.

그런데 본인이 진재영에게 너무나 잘해준 그동안의 추억 때문에 배신감으로 인해 분노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진재영 안선영 사이에서 갈등이 봉합되기 힘들다고 여겨지는게 그들의 친목 모임 회원인 신이의 몸로비 즉, 성적상납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여자들사이에 이 정도 갈등이 일어났다는 건 관계의 손절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영화배우 김지은과 윤감독 사이에도 어떠한 관계가 있었는지 임창정까지 소환되며 갈등과 논란은 더욱 거세진다.

안선영은 끝으로 다음과 같이 말하며 글을 맺는다.

 

난, 내가 너에게 잘해줄때 진심으로 못느꼈나보구나. 

내(안선영)가 진심으로 너(진재영)를 예뻐해주고 사랑했는데.

니가 힘들때마다 내가 함께 진심으로 울어줬었는데.

 

https://lifeofart.tistory.com/108

 

증권가 찌라시 (feat.연예인)

증권가 찌라시는 각종 정보가 필터링 없이 전해지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여의도 증권가를 통해 암암리에 전해지는 찌라시에 대해서 그것의 진위여부에 대한 판단은 정보를 접하는 여러분들에

lifeofart.tistory.com

 

너 정말 그런거면 벌받을 거야.

 

https://hellotalk.tistory.com/491

 

카리나 가슴수술 (FET.사이즈)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는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어디가서 자신있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겠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지금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원영 안면윤곽 수술  (0) 2022.12.17
전광렬 구민지 조성모 (FEAT.프로필)  (0) 2022.12.11
리설주 리즈 몸매 프로필  (1) 2022.12.07
성명준 엄태웅  (0) 2022.09.15
7급 1 2 3 4 5호봉 연봉 월급  (1) 202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