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쿠킹미제 음주운전 논란

반응형

우리나라 도로교통법에 의하면 술에 취한채 운전을 하는 것을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만일 법을 어기고 음주운전을 하게 되면 적발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라 처벌을 달리하죠.

 

그런데 최근 유명 틱톡커이자 트위터, 팬더티비, 인스타 인플루언서인 쿠킹미제에게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나보더라고요.

 

쿠킹미제의 음주운전 논란이 일어난 영상과 관련하여 팩트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킹미제 몸매가 팬더티비 벗방하는 유명한 BJ들보다 훨씬 아름답네요.

쿠킹미제 남친분 부럽부럽.

아무래도 인기가 많고 유명세가 있다보니 호사가들 사이에 말들이 나오나 싶네요.

 

자, 이제 음주운전과 관련하여 관련법을 잠시 살펴보죠.

 

노파심에 말씀드리자면 혹시 여러분들도 음주운전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처벌받을 수 있으니 절대 술먹고 운전하지 마시고 대리기사를 부르세요.

 

제 지인도 음주하다 적발되어서 크게 벌금을 낸 적이 있었거든요.

 

1) 음주 운전 후 혈중 알코올 농도 0.03% 이상 ~ 0.08% 미만 적발될 시 처벌: 1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벌금

 

2) 음주 운전 후 혈중 알코올 농도 0.08% 이상 ~ 0.2% 미만 적발될 시 처벌: 1년 이상 2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 벌금

 

3) 음주 운전 후 혈중 알코올 농도 0.2% 이상 적발될 시 처벌: 2년 이상 5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 벌금

 

 

쿠킹미제가 당시 음주를 하고 오토바이 운전을 한게 사실인지 저 역시 해당 틱톡을 시청했는데요.

아래 해당 영상의 스샷을 첨부해드리도록 할께요.

쿠킹미제가 오토바이 거치대를 달면서 영상이 시작되네요.

그리고 아래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필라테스 수업을 듣고 몸매체크를 하는 장면이네요.

그리고 다음 화면이 아래 스샷인데요.

봉구비어에서 간술을 했다.

간술이라는 뜻은 간단하게 술한잔 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다음장면 때문에 아무래도 쿠킹미제가 오토바이 음주운전 한게 아니냐는 말들이 나왔던 것 같아요.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있는 쿠킹미제인데 제가 이 영상을 여러차례 돌려봐도 운전을 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길을 걷고 있는 장면처럼 보이더라고요.

 

즉, 실제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하고 있다는 명확한 증거는 없다는 것이죠.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본다면 오토바이 거치대를 달고 필라테스 수업을 듣고 오토바이를 어딘가에 주차한 후 술한잔하고 헬멧을 쓰고 집으로 오는 장면으로 볼 수도 있다는 것이고요.

 

쿠킹미제의 음주운전 논란은 이쯤에서 정리하도록 하고 다음 포스트는 최근 10대, 20대 사이에 트위터 섹트 및 벗방 등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하니 이에 대한 글과 팬더티비 김뇨뇨에 대해 싣어보도록 할께요.

 

https://lifeofart.tistory.com/113

 

섹트 뜻 트위터

섹트는 트위터라고 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남성 혹은 여성이 금전적 이득을 취할 목적으로 이성을 만나 관계를 맺는 일련의 과정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섹0와 트위터의 합성어라고 말

lifeofart.tistory.com

 

팬더티비 쿠킹미제님의 활약도 기대할테니 앞으로도 판다티비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https://lifeofart.tistory.com/111

 

몸매 좋은 여자

몸매 좋은 여자와 얼굴 예쁜여자를 싫어하는 남자는 단 한명도 없다. 다만 나이가 들수록 얼굴 이쁜 여자 보다는 몸매 좋은 여자를 선호하는 것이 보통의 남자들이다.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