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현진 몸매 글래머 남자친구 가슴 설레일 듯

반응형

같은 여자가 보더 라도 배현진 아나운서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너무나 부럽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 프로필을 보니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시고 나이도 어리시던데 몸매로만 보면 제가 동생같아요.

 

웬지 웃프네요.


저는 이번 여름 휴가 때 친구들과 팬션을 잡아 제주도에 놀러 갔었는데 배현진 아나운서 몸매처럼 글래머 몸매가 아니다보니 가슴이 드러나는 비키니나 수영복을 창피해서 못 입겠더라고요.

엉덩이도 조금 작은 편이라 남자친구가 가끔 아쉬워할 때가 있어요.

한때는 얼굴이 예쁘다는 소리를 들어서 미스코리아에 나가보라는 말도 종종 들었는데 나이가 한 두 살 들다 보니 역시 제 스스로 몸매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최근에 저는 가슴확대수술로 몸매를 가꿔볼까 라는 생각도 하고 있어요.

슬랜더 몸매인 저같은 사람이 보기에 배현진 아나운서 처럼 글래머 여자분들은 일종의 로망이며 자신감있고 당당하게 자기 표현을 하는 모습을 보면 너무 멋있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정치인이 누구죠?

최근에는 배현진 아나운서가 사퇴를 하기는 했지만 이 분이 국회의원이던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상당한 정치 팬덤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제 남자 친구들 중에서도 정치인 배현진을 좋아하는 사내놈들이 참 많더라고요.

 

제 앞에서 노골적으로 말을 하지는 않지만 배현진의 글래머한 몸매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스러움, 그리고 가슴 웅장함이 느껴지는 정치인으로서의 카리스마까지 제가 생각해도 남자들이 배현진을 안 좋아한다는 게 말이 안되겠죠.

배현진 아나운서 졸업사진을 보니 완전 애기애기한 모습이었지만 완전 미스코리아 뺨치는 외모더라고요.

얼굴만이 아니고 배현진 다리 각선미가 일반인으로서는 넘사벽의 포스가 있구요.

 

배현진 아나운서는 학력도 쩔고 좋은 부모님에 배현진 집안 재산도 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배현진 의원이 사퇴하기는 했지만 조만간 정치에 복귀해서 또 다시 예전의 매력 넘치는 정치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사실 제가 가슴 성형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게 된 계기도 배현진의 글래머한 몸매를 보고 너무 부러웠기 때문이에요.

제가 저번 주에 가슴수술 때문에 병원에 갔었는데 간단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성형 외과 의사선생님과 면담을 했었거든요?

 

 

 

 

 

 

의사 선생님 말로는 가슴수술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요소는 흉곽의 크기 및 모양, 가슴조직의 정도, 몸무게, 개인의 신장, 피부 탄력 등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배현진을 보고 가슴 확대 시술이라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 사실 저희 가족들이나 남자 친구에게 들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가슴 성형을 하기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지금으로서는 다양한 보형물을 내원하여 만져보고 그 중 저에게 딱 맞는 가슴 사이즈를 결정하는 상담을 진행중인데 제가 결정 장애가 있는 편이라 아직 확실히 수술 날짜를 잡지는 못했답니다.

 

 

 

 

 

 

참고로 가슴수술에 관심있는 분들게 말씀드리자면 비용은 제가 이곳 저곳 병원을 다녀보니까 일반적으로 9백만원 수준이었어요.

 

https://ilubyou.tistory.com/56

 

벨 델핀 아헤가오녀

아헤가오녀 벨 델핀(belle delphine)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 그녀의 영상을 시청하고 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헤가오녀 뜻은 뿅 갈 정도로 쾌감을 느끼는 얼굴을 극단적이고 과도하게 표현

ilubyou.tistory.com

 

배현진 정도의 글레머한 가슴 사이즈 정도는 바라지 않지만 지금보다 1.5 배 정도 b컵, c컵으로 커지게 만드는 건 욕심일까요?

나중에 가슴 확대 수술이 성공하면 시술 후기로 다시 한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부끄러운 비밀을 여러분께 최초 공개하는 거였답니다.

 

https://ilubyou.tistory.com/52

 

유나 골반뽕 몸매

있지 유나는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네요. 대체 내 리즈는 언제 오는거냐 구여! 최근 공개된 유나의 몸매 사진 역시 골반뽕 논란, 엉뽕 논란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저게 정말 한국에서 가능한 몸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