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리머 히나 빨간약 시라유키 나무위키 아이돌

반응형

스트리머 히나는 이종족들이 많은 스텔라이브에서 타비와 더불어 몇 안되는 인간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보물 사냥꾼에 이세계 출신이라고 밝힌 타비와는 다른 점이 히나는 그냥 학생이라 유일하게 판타지 요소가 전무한 캐릭터성을 보유하고 있죠.

 

스트리머 히나 빨간약은 사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많은 분들이 위의 사진이 히나 실물 얼굴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듯 합니다.

 

사실 이 분이 히나 빨간약 맞다고 하면 평소 목소리나 느낌과 완전 잘 들어맞는 듯 한데요.

그야말로 존예네요.

 

스트리머 히나 짐승 밈이 퍼진 이후에는 원숭이나 늑대인간으로 분류하는 팬들도 있던데 그런 이미지와도 뭔가 잘 어울리는 얼굴같아요.


스트리머 리제와 더불어 스텔라이브 멤버들 중에 히나가 가장 여성스럽고 성숙한 몸매를 자랑하다보니 팬덤자체가 남성 팬들이 많은데요.

 

스트리마 히나의 데뷔 전 연습 기간 때 모습과 현재 방송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천지 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시만 해도 유독 자신감이 부족해 하루 종일 "죄송해요"와 "어떡해요"를 입에 달고 살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시청자들을 아주 들었다 놨다 하네요.

 

 

스트리머 히나에 대해 나무위키에 언급된 그녀의 특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티스트 중에 히나가 좋아하는 인물은 요루시카, Mrs. GREEN APPLE, AKMU, 아이유 이다.
2) 시라유키 히나가 가장 좋아하는 색은 검정색이며 가장 즐겨먹는 음식은 마라탕과 수박이다.


3) 스트리머 히나는 요리도 잘하는 편인데 가장 잘 할 수 있는 요리는 계란찜과 라면이라고 한다.

 

4) 그녀가 존경하는 버튜버 롤모델은 홀로라이브의 사쿠라 미코와 미나토 아쿠아 등이 있다. 버튜버 미코는 귀여워서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고 버튜버 아쿠아는 뭔가 모를 동질감이 느껴지는 편이어서 그렇다고.

 

5) 시라유키 히나가 스텔라이브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친구가 올린 노래 영상을 강지가 보고 연락함으로써 성사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방송 경험이 있는지 물어왔고, 이후 아이돌 제안을 했다고 한다.

 

6) 성격상 낯을 많이 가리며 부끄러움도 많이 타는 성격이라서 멤버들과 만나기 전까지는 상당히 안절부절했지만, 정작 만나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멤버들을 끌어안고 스킨십을 하는 등 굉장한 친화력을 보여주었다.

 

시라유키 히나는 18세의 인간 소녀입니다. 1월 5일에 태어난 그녀는 156cm의 키에 INFP 성격을 지녔습니다. 히나는 '스텔라이브'라는 가상 유튜버 그룹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히나는 유명한 화가 알폰스 무샤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보이죠? 푸른 눈과 긴 금발, 그리고 빨간 리본이 특징이며, 겨울 눈송이를 닮은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니까요.

 

 

히나는 노래, 춤, 그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줍니다. 특히 밝고 경쾌한 노래와 발랄한 춤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하구요. 

스트리머 히나의 팬들은 '해둥이'라고 불립니다. 히나는 해둥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히나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해둥이들에게 큰 행복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 히나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분석해보자면 다음과 같아요.

1) 아름다운 외모와 귀여운 매력
2) 다재다능한 재능
3) 밝고 긍정적인 성격
4) 팬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

 

팬들을 위해 히나 빨간약을 공식적으로 한번 보여주실 날이 왔으면 해요.

 

마왕루야 실물 빨간약 트게더 아이돌

마왕루야 목소리 뭔가 중독성 있다. 마왕루야 목소리만 들어서는 약간 어린 여자 아이 같기도 하고 여자 아이돌 가수가 상상될 정도로 그냥 예쁘다. 목소리가 예쁜여자는 얼굴이 안예쁘다는 말

ilubyou.tistory.com

 

탬탬버린 얼굴 실물 삼식 나무위키

탬탬버린은 이미 10여년 전부터 스트리머 우왁굳의 찐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탬탬버린 역시 네임드가 되었지만 우왁굳이 진행하는 컨텐츠에 시청자로 참여할 만큼 열혈팬을 자처하고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