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탬탬버린 얼굴 실물 삼식 나무위키

반응형

탬탬버린은 이미 10여년 전부터 스트리머 우왁굳의 찐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탬탬버린 역시 네임드가 되었지만 우왁굳이 진행하는 컨텐츠에 시청자로 참여할 만큼 열혈팬을 자처하고 있네요.

 

탬탬버린에 관해 나무위키 자료를 정리해드리자면 아래 프로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스트리머 탬탬버린 프로필

 

 1) 탬탬버린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이다.

 2) 경기도 수원이 고향이며 현재 부모님, 언니와 함께 서울에 거주중이다.

 3) 탬탬버린 키는 158cm로 작은편이며 몸무게가 37.4km로 상당히 마른 체형을 소유하고 있다.

 4) 닉네임은 아프리카 tv에서 bj로 활동을 시작할 때 눈 앞에 탬버린을 보고 떠오른대로 작명하게 되었다.

 

그녀가 본인의 활동명을 작명한 것처럼 상당히 독특하고 순간순간의 즉흥적인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나중에 시청자들이 탬탬버린이라는 이름이 너무 의미없고 대충지은게 아니냐는 말을 듣고 잠시 고민하기도 한 적이 있었지만 스트리머 우왁굳이 "탬탬버린 닉네임이 귀여워요"라는 한마디 말을 듣고 그대로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정도라고 하면 우왁굳 탬탬버린 관계에 대해서도 이거 조사를 해봐야 하는 게 아닐까 의심될 정도로 찰떡궁합이네요.

탬탬버린의 매력이라면 실제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목소리라고 생각되는데요.

 

실제 본인 목소리가 아닌 여러 가지 다양한 말투를 섞어서 사용하니 전혀 지루할 틈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스트리머 템템버린의 얼굴과 실물에 대해 다른 스트리머들이 많은 언급을 하신적이 있었는데요.

 

예전에 '탬보영'이라는 말이 돈 적이 있었던 걸 기억하시나요?

탬탬버린과 박보영을 합성한 말로 마치 그녀의 얼굴이 배우 박보영을 닮았다고 해서 나온 말입니다.

 

하지만 본인 피셜 탬탬버린 자신은 평범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죠.

 

아무래도 탬탬버린 실물에 대한 기대치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커짐에 따라 상당한 심적 부담감을 느낄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아요.

 

 

게다가 탬탬버린의 친구 스트리머인 악녀가 실물을 공개하면서 이런 얼굴 공개 요구가 많아지기도 했으니 말이에요.

 

아무튼 탬탬버린 말대로 그녀는 박보영과 얼굴이 닮지 않았고 그저 평범한 외모라고 하니 그녀의 말을 믿어주자구요.

 

오리혀 저는 탬탬버린이 간혹 마스크를 쓰고 눈이나 얼굴 일부를 보여주는 게 이사람 어떻게 생겼을 까 하는 호기심도 불러일으키고 방송을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자, 그럼 우리 매력쟁이 탬탬버린이 그렇게나 좋아하던 우왁굳의 실물을 한번 영접해볼까요?

우왁굳 와이프 정말 예쁘게 생기셨네요.

 

우왁굳 얼굴 실물 아내 나이 딸

스트리머 우왁굳 아내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처럼 김수현 아나운서입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6살이네요. 실물을 보면 아시겠지만 우왁굳 얼굴 정도는 되어야 아나운

lifeofart.tistory.com

 

탬탬버린 삼식의 관계에 대해서는 많은 썰이 있는데 아래 썰이 유력한 듯 싶네요.

삼식의 해명 내용이니 참고만 하세요.

 

첫번째, 나(삼식)는 일단 탬탬버린 얼굴을 모른다.

두번째, 내가(삼식) 탬탬버린을 만나본 적이 없는데 어떻 사귈 수가 있냐?

세번째, 나와 탬탬버린이 사귄다면 디코로 몇줄 안부 인사하는 게 말이 되느냐, 당연히 카톡을 쓰겠지. 다시말해 디코로 인사하는 것 자체가 우린 그저 인터넷친구라는 의미일 뿐이다.

 

지뻔뻔 바디프로필 바프 몸매 가슴

유튜버 지뻔뻔 몸매나 가슴은 같은 여자로서 봐도 정말 워너비네요. 타고난 몸매가 좋은 지읒 지뻔뻔이지만 욕심도 많지, 게다가 바디프로필까지 찍는다고 하시네요. 예쁜 여자가 더 예뻐지기

ilubyou.tistory.com

 

남자키 160 165 170 175 180 등급

한국남자 평균키가 173cm를 넘어서면서 역설적으로 많은 한국 남성들이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 당장 내 주변 남자 중에 170 이하의 키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도 성인이 된 지금도

ilub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