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대생 변승주 하나 헤어짐

반응형

공대생 변승주가 여자친구 하나와 헤어짐이라는 이별의 아픈 시간을 겪고 있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변승주 하나 커플이 결혼까지 할 것이라고 내심 기대했던 많은 분들에게는 다소 놀라운 이야기가 아닐 수 없겠네요.

하지만 여느 커플이 그러하듯 변승주 하나 공대생 커플도 마찬가지로 헤어짐이라는 시간 속에 한 가지 희망의 여지를 남겨두기는 한 것 같은데요.

 

공대생 변승주가 말하기로는 전여친이라고 이미 관계정리를 한듯 말했지만 완전히 이별한 것은 아니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공대생 변승주의 결별이 완전한 헤어짐이 아니라고 말하는 게 언뜻 무슨 말인지 헷갈리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이별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 것인지 6개월동안 하나와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자는 뜻으로 해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 역시 본인 인스타에 공대생 변승주와 이별한게 맞는 가라는 댓글에 "넹"이라고 대답한 걸 보면 일단 두 사람이 남친 여친이 아닌 남사친 여사친의 관계로 돌아간 건 맞다고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사귀다가 관계가 소원해질 때 헤어짐의 전조증상 중의 가장 강력한 표현으로 "서로 시간을 갖도록 하자"라는 말을 해보신 적이 있을 텐데요.

 

이건 사실 이별의 다른 표현에 불과할 뿐이라는 걸 아실 겁니다.

물론 잠시 이별을 갖고 나서 재결합한 커플도 왕왕 있기는 하지만 말이죠.

 

아무튼 현재 공대생 변승주는 헤어짐이 결말의 단계라고 말하기 보다는 6개월동안 사친으로 지내면서 결혼을 해야 될 사이인지 생각해보는 만남의 과정의 하나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공대생 변승주 하나 커플은 연애의 끝은 결혼이라고 생각하는데 장기 연애를 하다 보니 아무래도 정으로만 만나게 되는 권태기에 들어설 수 밖에 없었고 이런 상황에서 서로가 정말 결혼해도 되는 천생연분인 건지 확신을 만들고자  잠깐 동안 헤어져보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 같네요.

 

 

물론 헤어진 동안 변승주 또는 하나가 다른 이성도 만나보고 이것저것 해보는걸 서로 용인해준다는 건데 그동안 어떤 마음인지 서로 확인하고 진짜 헤어지던가 다시 사귀던가를 결정한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그러고도 만일 다시 재결합하게 되면 그때는 결혼하는 걸로 한다고 암묵적인 합의를 한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런 감정이 이해가 되는게 장기 연애를 하다보면 상대 이성이 너무 친구같은 느낌이 들어 사실 운명이라는 생각보다는 그저 결혼할 때 되어서 하는 것 일까봐 불안한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서로 진짜 맞는 사람인지, 다른 사람에게 눈이 가지 않는지 확신을 가지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걸 보면 공대생 커플의 이런 선택도 상당히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대생 변승주 하나 커플이 아직 컨텐츠를 찍는 걸 보면 아마 이별을 선택하기보다는 재결합이라는 헤피앤딩으로 결론이 나지 않을 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ilubyou.tistory.com/99

 

가요이 남친 얼굴 대학 편집몬

가요이 남친인 편집몬 나이가 6살이나 많다고 한다. 가요이 프로필을 보니 가요이가 1999년생 25살이고 남친 편집몬은 31살인거네. 이 커플이 만난 시점은 가요이가 막 대학교 입학했던 20살 풋풋

ilubyou.tistory.com

https://lifeofart.tistory.com/133

 

여자키 145 150 155 160 165 등급

한국여자 평균키가 불과 몇 년 사이 163cm를 넘어서면서 아시아 여성 중에 가장 큰 편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상황이 오히려 한국 여성들에게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것 같다. 나도 남자로

lifeofart.tistory.com

이상 나무위키를 통해 알아본 공대생 변승주 김하나 근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