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인플루언서 요나링 김인호 야방녀

반응형

여러분도 알다시피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또는 트위터 등 대표적인 SNS에서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거나 구독자수가 많은 사용자를 의미한다.

 

나는 인플루언서 중에서도 개인적으포 필라테스 강사분들을 가장 선호하는 편이다.

아래 처럼 말이지.

내가 알고자 하는 인물은 인플루언서 요나링인데 요나링에 대해 포털사이트와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를 확인해 봐도 그 결과값은 인플루언서 요나에 대해서는 많은 내용이 확인되는 상황이었지만 요나링은 그렇지 않았다.

 

인플루언서 요나링과 관련하여 cboard에는 다양한 연관 검색어가 등장하고 있다.

 

요나링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로 필라테스 강사와 관련된 것들을 찾아보니 요나링 필라테스, 요나링 인플루언서, 요나링 2편 등이 세부 적인 주제로 나오고 있는데 의외로 공개된 정보들이 없는 상황이다.

 

구글링을 해봐도 마찬가지였고 일대일 개인 레슨 체형 교정을 하는 필라테스 강사인 요나라는 사람에 대한 정보가 나왔는데 특이한 건 요나링 영상은분 분명히 있다는 거다.

 

 

김인호 야방녀 인플루언서 요나링, 김인호 요나링으로 관련 자료를 찾아봐도 마찬가지였고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없었다.

디시의 인플루언서 갤러리에서 요나링으로 해당 인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다.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우리가 원하는 링이 빠졌다.

아무래도 이를통해 추측해 볼 수 있는 사실은 아무래도 김인호 야방녀 2의 제목 자체가 무작위로 네이밍 된 것이 아닐 까 생각된다.

 

 

즉, 해당 영상 속 인플 요나링은 존재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필라테스라는 요소를 삽입하여 만든 가상의 인물일 가능성이 높다는 거다.

 

이러한 결과값은 본인이 무려 10여분간의 서칭을 통해 정리한 결과물이므로 제군들은 쓸데 없이 개인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란다.

 

또 다른 관심 대상인 청월 헤르니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

참고로 그녀는 과거에 레이싱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었다.

 

https://ilubyou.tistory.com/107

 

bj 청월 헤르니 이해른 레이싱모델

bj 헤르니 마스크 착용하고 찍은 사진인데 진짜 존예네. 체중이 41kg밖에 안나간다고 하는데 벌크업 조금만 하면 레이싱걸 중에 탑 찍을 듯한데 아쉽다. 이해른이 레이싱모델치고는 키가 좀 작기

ilubyou.tistory.com

https://hellotalk.tistory.com/513

 

bj 해르니 청월

요즘 팬더 티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자 bj는 해르니가 아닐까 싶네요. 텐션도 좋고 비주얼도 좋고 bj 해르니 보면서 맥주 한 잔 하는 게 퇴근 후의 낙이자 취미가 되었네요. 그런데 요즘 bj 헤르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유민 인스타  (1) 2023.06.18
장원영 살찜  (1) 2023.06.17
김모이 헤어짐 여친 복희 이별  (0) 2023.06.05
지뻔뻔 얼굴 실물 논란 인스타 (feat.지읒)  (10) 2023.06.05
셩셩 실물 졸사 과사  (0)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