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위유민 인스타

반응형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위유민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만에 육박하고 있더군요.

 

서구적인 마스크와 긴 생머리에 하얀 피부 및 여성스러운 몸매로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위유민 프로필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유민을 나무위키 및 구글링했을 때 관련되는 검색어로는 위유민 인스타 뿐 만 아니라 근황, 논란, 주작 등이 함께 서칭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러한 단어 조합을 생각해보면 위유민과 관련하여 그녀에게 일련의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추측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근황을 가장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다 보니 인스타 위유민을 찾아보았는데 뭔가 예전과 다른 상황인 것은 확실해보이더라구요.

 

위유민 인스타 주소는 다음과 같은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팔로우 하고 있는 인플 위유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youmin.w입니다.

그런데 해당 계정을 들어가보았더니 과거와는 다른 변수가 발생한 상황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실 수 있을텐데 위유민의 계정이 비공개 처리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 작년에 위유민의 인스타에 들어갔을 때는 일상생활의 소소한 추억들을 많은 팔로워들과 공유하며 소통하기도 했었는데 최근 근황은 뭔가 베일에 쌓인 듯한 느낌입니다.

 

워낙에 팬이다 보니 다행히 제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위유민 사진을 몇장 저장해두었던게 신의 한수 였네요. 

긴 헤어스타일이 찰떡 처럼 잘 어울리는 위유민씨의 청초한 모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왜 핸드폰 배경화면에 여자친구 사진이 아닌 위유민의 사진을 설정해 놓았는지 공감이 되시나요?

 

여성스럽고 단아한 느낌으로 다가가기 힘들 것같은 차도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그녀이지만 데일리룩으로 연출한 위유민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움의 끝판왕이자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느낌의 핑크핑크한 후드티를 입고 있는 위유민의 인스타 그램 속 편안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위유민의 모습은 아래 사진인데요.

아기츄립 입술 반영구 후기를 인스타에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던 당시 제가 다행스럽게도 따로 저장해두었던 사진이기도 합니다.

 

뭔가 뽀뽀해주고 싶은 입술이 있다면 이런 입술이지 않을 까 싶네요.

 

사실 눈썹 영구문신이라는 게 있다는 건 요즘 남자들도 많이 성형을 하고 하니 알고 있었지만 입술 반영구 시술이 있다는 건 처음 알게 되어서 특별한 기억이기도 하네요.

당시 위유민은 youmin.w의 본인 계정에 딸기 우유식으로 입술을 반영구 수술했다면서 새초롬한 입술을 공개했었는데 앞으로는 쌩얼 뿐만 아니라 틴트도 바르지 않고 외출이 가능해졌다며 기뻐하는 모습이 마치 순수한 아이같은 느낌이었네요.

 

여자분들 화장시간이 보통 외출전에 1시간내외를 소요한다고 생각해보면 입술 반영구 성형만으로 10분은 감축할 수 있을 테니 남자친구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위유민 나이가 20대 중반으로 추측되는데 조만간 결혼소식 근황을 인스타에 전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온리팬스 청월 한선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온리팬스 구독자 전용 플랫폼에서 최근 가장 높은 주목을 끌고 있는 레이싱모델 청월 한선월의 프로필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역시 온리팬스

ilubyou.tistory.com

 

 

브랫수연 온리팬스

브랫수연의 정체를 알고 싶어 프로필을 찾아보려고 나무위키를 찾아봄. 그런데 브랫수연에 대해서는 단 한 줄의 언급도 없었다. 뭐야 이거? 나무위키 너네 일 제대로 안할거야? 온리팬스 갤러리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티비 나우 끊김 버퍼링  (1) 2023.09.30
온리팬스 청월 한선월  (2) 2023.06.20
장원영 살찜  (1) 2023.06.17
인플루언서 요나링 김인호 야방녀  (1) 2023.06.17
김모이 헤어짐 여친 복희 이별  (0) 2023.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