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지뻔뻔 몸매나 가슴은 같은 여자로서 봐도 정말 워너비네요.
타고난 몸매가 좋은 지읒 지뻔뻔이지만 욕심도 많지, 게다가 바디프로필까지 찍는다고 하시네요.
예쁜 여자가 더 예뻐지기 있기 없기?
최근에 지뻔뻔 님이 바프 찍으신다고 운동이랑 식단을 말그대로 빡세게 하고 계시다고 해요.
저 역시 보잘 것 없는 몸매지만 1년 전에 바디프로필 찍었던 경험이 있는데 바프 찍은 이후로 관리를 계속 해야하는걸 알면서도 식이장애 때문에 도저히 먹는걸 참을 수가 없어서 어느샌가 예전의 제 모습으로 돌아갔다는 건 비밀아닌 비밀이에용.
물론 지뻔뻔 님은 몸매나 가슴이나 저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타고난 체형이 다르다 보니 바프 이후에 본래 모습으로 회귀한다고 해도 사실 연예인급 포스를 뽐내시겠죠?
70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버 지뻔뻔이다 보니 저번 영상에서는 치킨이랑 맥주 협찬도 엄청나게 들어온다고 하던데 처음에는 바디프로필 찍을 거라면서 단호한 의지를 보였던 지읒 님이었습니다.
이렇게 헬스장에서 땀 뻘뻘 흘리며 몸매 라인을 가다듬고 있는 지뻔뻔 님을 보면 의지가 남달라 보이죠?
그런데 지뻔뻔 님도 바디프로필을 찍으려는 남다른 의지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결국 똑 같은 사람이었나 봐요. 갑자기 바프에는 치팅데이가 필수적이라면서 생활맥주와 치킨을 흡입하기 시작하는 지뻔뻔이에요.
여기서 살짝 같은 여자로서 안심을 하기는 했는데 와, 역시 운동복 입고 있는 지뻔뻔 미드 몸매 한 번 보세요.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지뻔뻔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사장님 포스가 뿜뿜이네요.
바디프로필을 찍어본 입장에서 감히 지읒 님에게 한마디 조언하자면 선수 아닌 이상 결국 일상 가능한 식단으로 돌아와야하기 때문에 바프에서 돌아오는 과정에서 적절하게 조절한다는거 자체가 상당한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유튜버 지뻔뻔님도 바프찍을때 꾸준히 운동병행하면서 바디프로필 찍으시겠지만 그렇다고 바프찍는걸 목표로 무리하게 감량하고 식단하다가 바프끝나면 다 놓아버리고 그래서 리셋되는 저의 전철을 밟지 않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아무튼 지뻔뻔 나이 정도에 바프 찍는것자체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도전을 할 수 있는 특권이 있는 여자의 나이이니까요.
이상 실물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유튜버 지읒 지뻔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