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샤크 아나운서 결혼 이름

반응형

캠핑 유튜버 정샤크에 입문하게 된 계기는 여러분과 저랑 많이 비슷하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1) 여행 좋아하는 내 맘을 알고 자꾸 캠핑 영상이 유튜브에 추천됨.
2) 예쁜 여자 좋아하는 거 어찌 알고 또 유튜브 영상에 예쁜 여자가 자꾸 나옴.
3) 예쁜 여자가 혼자 캠핑, 여행하는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 정샤크와 숙명적으로 만남.

입문 계기는 여러분이랑 저랑 거의 도찐 개찐일 겁니닷.
암튼 정샤크 유튜브 채널에 한번 빠져드니 그녀의 영상을 시청하는 일이 퇴근 후 나의 루틴이 되었고 나 혼자 정샤크 아나운서를 짝사랑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알고보니 우리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었습니다.
정샤크 아나운서가 결혼을 했더군요.
사실 저런 오지에 저렇게 예쁜 아가씨 혼자 혹은 여자끼리만 올라가서 캠핑을 한다는 게 어찌 보면 대견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위험한 일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알고 보니 결혼한 유부녀 라니 이 배신감은 무엇?

사실 결혼 사실을 밝히는 해당 영상을 보고 나서 나혼자 사랑하고 나혼자 배신감 느껴 꽤 오랜시간 정샤크의 유튜브를 보지 않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생각해보니 내가 아나운서 유튜버 정샤크를 좋아했던 이유는 물론 빼어난 미모도 한몫을 하지만 그 사람의 털털하고 순수한 열정, 그리고 에너지 였던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시청 복귀를 결정하였답니다.

 

 

저처럼 괜한 짝사랑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정샤크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미리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정샤크 아나운서 이름 (본명)은 정지희라고 합니다.
정지희 아나운서는 말씀드린 바와 같이 결혼한 기혼 여성이구요.

정샤크는 울산 mbc아나운서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는 그만둔 상태이고 유튜버 및 가정 주부로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샤크 남편분 부럽 부럽.

제가 처음 정샤크 아나운서를 알게 된게 구독자 수 5천 인지, 1만 일 때 였는데 현재 8만명을 넘어 10만에 가까워지고 있으니 유튜브 수익이 이미 아나운서 수입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균 조회수는 10만 내외인데 한번씩 대박을 터뜨리는 영상이 수십만 ~ 100만 조회수를 보이기도 하니 이런 경우 예상 수입은 대기업 부장급 이상의 월급을 받게 될 거라고 판단됩니다.

정지희 아나운서에 대한 프로필이나 자료들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울산 mbc 아나운서로 그렇게 오랜 기간 활동하지도 않은 것으로 보이고요.

정샤크 나이도 어려보이는데 어떻게 보면 안정적인 직업을 빨리 그만두고 자신만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게 존경스럽기도 하네요.

 

 

정샤크 정재희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을 다룬 에피소드는 <30대의 일과 사랑, 깜짝 발표> 편에서 그녀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구요.

그 편을 보고 정지희 아나운서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비록 유튜버라고 하더라도 본인의 사생활을 어느 정도까지 오픈해야 하는 지 고민이 느껴지더군요.

마치 정샤크가 미혼인 것처럼 여기는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인지 굉장히 조심스럽게 본인이 결혼한 사실을 밝히는 것을 보니 말이죠.

물론 그녀의 마음도 이해는 됩니다.


정샤크가 미혼이라는 생각을 하고 그녀의 캠핑을 바라보는 관점과 결혼한 유부녀라고 알고 캠핑을 바라보는 생각에 차이는 있을 수 밖에 없겠죠.

 

https://hellotalk.tistory.com/465

 

배현진 몸매 글래머

배현진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어려보이지만 나이가 83년생 이제 곧 마흔 살이 다되어 가는 몸매 좋은 정치인이다. 평소 고급진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몸매마저 고급지다. 홍준표와 동행하며 정

hellotalk.tistory.com

그러나 저와같은 찐팬들은 그저 정샤크 아나운서가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그와 같은 순수함으로 어려운 오지 캠핑을 과감하게 즐기는 그 순수한 모습을 사랑하고 있는 것이 아닐 까 생각합니다.


저에게 캠핑의 묘미를 알려준 정샤크 아나운서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겨울 용 캠핑 장비를 장만하기 위해 잠시 할 일을 하고 정샤크에 대한 포스트는 2편으로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SEE YOU LATER.

https://lifeofart.tistory.com/145

 

정샤크 아나운서 나이 금수저

정샤크 아나운서에게 도도함이란 없는 듯하다. 하지만 아나운서 정샤크에게는 보통 사람들과는 다른 사랑스러운 빙구미가 있다. 그래서 여자 솔로 캠핑 유튜버에서 내가 가장 추천하는 원픽인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