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주주클럽 응도 근황

반응형

주주클럽 응도의 근황이 대중에게 알려진 지가 벌써 10여년이 지났습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귀여운 아기 응도는 지금 쯤 무얼 하며 살고 있을 까 문득 근황이 궁금해 지는데요.

응도의 마지막 근황이 알려진 건 역시 응도가 출연했던 주주클럽을 통해서 였습니다.

당시 응도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었던 것 중에 하나가 보통 유명 인플루언서 예컨대 순풍산부인과 오지명처럼 웬만한 영향력을 갖춘 사람이 아니면 짤이라는 것이 돌지는 않을 텐데 동물농장 응도는 당시 응도 짤이 커뮤니티를 돌기도 하는 등 열광적인 사회적 현상까지 동반되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응도소년에 대해 기억하는 과거 모습 중의 대표적인 한 장면은 콧물을 흘리며 울고 있는 순진무구한 모습이 아닐까 싶은데요.

 

응도 나이가 이제는 24살이니 군대를 제대하고 막 복학을 준비하는 어엿한 대학생 청년 모습을 하고 있겠네요.

밝혀진 나이를 토대로 응도 인스타를 찾아보기도 하고 응도 근황올림픽에 응도의 근황을 알려달라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예상외로 응도의 현재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저처럼 많은 걸 보고 놀랬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말한 장면일텐데요.

응도 트레이드 마크였던 빨간 볼과 쏟아질 거 같은 볼 살에 억울한 눈물 콧물 삼종세트를 다시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귀엽고 잘생겼던 응도가 청년이 되어 지금 어떤 모습으로 변해있을지 궁금하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알아본 바로는 다 방면으로 서칭을 해보았음에도 2010년 이후 응도 근황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당시 응도의 인기가 상당해지면서 응도의 어머니가 응도의 카페를 개설하기도 하였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2010년 이후 응도의 근황을 전하는 글이 전혀 올라오지 않아 응도를 보고 싶어하는 대중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것이죠.

 

 

주주클럽 응도 나이는 현재 24세의 평범한 대한민국 젊은 청년입니다.

잠시 잊고 지내던 응도였는데 평소 제가 즐겨보던 무엇이든지 다 안다는 유튜브 알고리즘 때문인지 며칠 전부터 주주클럽 응도를 추천해주고 있네요.

 

https://lifeofart.tistory.com/109

 

손연재 남편 (feat.직업)

예쁜 운동선수가 이상형인 내게 손연재는 단연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그런 그녀가 곧 (나 몰래) 남편이 될 분을 만나 결혼을 한다니 믿겨지지 않네요. 손연재의 남편 정도 되려면

lifeofart.tistory.com

 

그 때의 저 역시 동물농장 응도와 나이가 몇 살 차이 나지 않아 과거의 어린시절 기억을 불러일으켜 주고 있네요.

조만간 공중파 방송 또는 유튜브 방송에서 어린시절 우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던 응도를 또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hellotalk.tistory.com/477

 

노무현 손녀 노서은

노무현 대통령 손녀 노서은 양의 근황에 대해 여러분과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서거일이 2008년 5월 23일입니다. 노대통령을 가슴에 묻은지 벌써 10년을 훌쩍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히로 실물  (0) 2022.08.20
고돌링 사망 유튜버 허위 유포  (0) 2022.08.20
뉴진스 해린 렌즈  (0) 2022.08.13
김동건 아나운서 별세 프로필 나이  (0) 2022.08.12
벨 델핀 아헤가오녀  (0) 2022.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