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원영 이국주

반응형

아이브 장원영은 진짜 이국주 닮은꼴인가?

장원영 이국주의 사진 몇 장을 통해 과연 둘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여러분과 소통해보고 싶다.

어쨌든 내 눈에는 장원영은 그냥 장원영일 뿐이고 이국주는 본래 이국주일 뿐이다.

참고로 위의 사진이 개그우먼 이국주고 아래 사진이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다.

설마 여기서 헷갈린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이 사진은 기자의 인성문제가 있는 것 같다. 

굴욕없는 장원영의 미모지만 조금 안좋은 컨디션의 사진을 실어서 논란을 야기했다.

이건 살짝 ... 포즈가 비슷해서 이국주 장원영이 닮은 것 처럼 보인다.

 

 

장원영 성격이 장난꾸러기라서 뭔가 그런 표정을 지었을 때 마침 비슷한 느낌을 낸 것 같다.

 

이국주를 닮았다고 하는 장원영의 사진 몇장에 대해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

그것이 궁금하여 여러 사람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팬들의 반응이 열광적이다.

 

 

이국주가 장원영을 닮았다는 것에 대해

아니,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장원영이 나이가 어리니 장원영이 이국주를 닮았다는 것에 대해

많은 음.. 그중에 80%의 장원영 팬들이 불만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장원영 이국주 조합에 대해 몇몇은 닮은 것 같다며 느낌이 약간 있다고 한다는 거다.

장원영 이국주 닮은 꼴 소동은 사실 언뜻 찍힌 사진 몇 장 속에 카메라를 바라보는 시선이 비슷해서 그런 이야기가 나온 게 아닌 가 싶다.

 

https://lifeofart.tistory.com/118

 

장원영 혼혈 (feat.국적)

장원영은 혼혈인가, 토종 한국인인가? 장원영 국적에 대해서는 아직 까지도 많은 논쟁을 낳고 있는 상황이다. 장원영이 혼혈이기도하고 혼혈이 아니기도 한 이 애매한 상황에 대해 팩트체크를

lifeofart.tistory.com

이상으로 이국주 장원영 닮은 꼴 연예인 이야기를 마무리허자.

https://lifeofart.tistory.com/102

 

리정 몸매

리정 몸매 및 프로필에 대해 알아봅시다. 참고로 제 이상형은 리정입니다. 밝고 착한 느낌, 똑똑하고 차분한 말투에 더해 춤으로 다져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글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