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코코뮤직 얼굴 유튜버 nacoco music 논란

반응형

최근 신박한 유튜브 채널을 발견했네요.

유튜버 나코코뮤직 이라고 가면을 쓰고 기타를 치는 여성 유튜버인데 몸매도 엄청 글래머러스하신데다 기타 연주 실력도 상당히 좋으시더라구요.

 

얼굴 없는 유튜버 나코코 nacoco music 국적을 처음에는 일본인이라고 생각했던 이유가 구독자 60% 이상이 일본인이라고 하신 것처럼 댓글에도 외국인들이 엄청 많이 달고 계시더라구요.

 

알고보니 약간 일본인의 정체성을 지니고 있으신 분이시라고 느낀게 유튜버 나코코 양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일본어를 배웠다고 하며 브이로그 영상에서 한번씩 일본어로 말할 때가 있는데, 일본인 시청자들의 댓글을 보면 일본어 구사가 굉장히 능숙하다며 칭찬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나코코는 기타 연주 외의 취미를 밝히신 적도 있는데 게임과 애니 감상이 유일한 취미라고 해요.


유튜버 nacoco music은 최근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일본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지 못했다고 하는 데 예전에 봤던 애니 중에서는 흑집사, D.Gray-man, 간츠, 나루토를 인생 애니로 꼽을 정도로 일본 덕후신가 봐요.

 

유튜브 채널명 나코코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나코코 뮤직 채널의 유래는 코코넛에서 나온거라고 하더라구요. 코코넛 이라는 글자를 뒤집고 조금 바꾸어서 나코코라는 채널명을 만들었다고 하는 데 약간 독특하고 창의적인 성격이신 것 같아요.

 

 

나코코는 학창 시절 얼굴도 제대로 못 들고 다니는 반마다 한두 명씩 있는 오타쿠 같은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어른이 된 지금 이렇게 nacocomusic 이라는 얼굴 없는 나코코가 되셨나 봐요.

 

나코코가 가면을 쓴 채로 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이유는 사실 얼굴 공개를 원치 않기 때문이라고 해요.

 

유튜브 컨텐츠를 올리면서 만일 본인이 질릴 경우 가면 종류를 바꾸는 걸 고려해보겠다고 하셨는데 다음 나코코 가면은 최대한 실물 모습을 유추할 수 있는 친 얼굴 지향적인 가면이었으면 합니다.

나코코 뮤직의 유튜브 활동 초기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가나 수록곡들의 일렉트릭 기타 커버 영상이 많이 올라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구독자들의 신청곡을 연주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다양한 장르의 커버 영상이 올라오고 있는 것 같아요.


보통 나코코는 사나흘 간격으로 꾸준히 연주 영상을 올리시는 편인데 곡 신청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Super Thanks나 투네이션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나코코 유튜버의 일렉트릭 기타 연주 경력은 5년정도 되었다고 하죠?

 

과거 나코코는 가끔씩 집에 있는 어쿠스틱 기타로 코드를 치며 놀기는 했어도 그렇게 기타에 흥미를 느끼지는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히키코모리 시절에 케이온!을 보고 기타를 치고 밴드를 하면 나에게도 의미있는 인간 관계를 만들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서 일렉트릭 기타를 시작했다고 해요. 뭔가 굉장히 감동적인 영화 스토리 처럼 느껴집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나코코 뮤직 nacoco music 에게 가장 놀랐던 건 그녀가 정식으로 기타 교습을 받은 적이 없고 유튜브 동영상으로 일렉트릭 기타 연주를 배웠다고 하는 점인데요.

 

비록 의상과 관련하여 나코코 뮤직 논란이라고 생각하는 일부 팬분 들도 계시지만 저 역시 한 때 오타쿠 같은 삶을 살았던 학창시절이 있기에 그런 그녀가 이렇게 세상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면 응원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나코코 뮤직 논란도 사실 일본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고 또 코스프레에 관심이 있는 한 사람으로서 충분히 할 수 있는 컨셉이 아닐까 생각되요. 앞으로도 좋은 기타연주 들려주시면 50만 유튜버를 넘어 100만 유튜버가 되는 나코코 양이 되실 것 같아요.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비키니 (feat.김묘성)

유튜브 엠장기획에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의 케미 그리고 비키니 몸매가 두분 다 상당히 좋네요.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 나이차이가 10살 가까이 나는데 도무지 세대

cosmos24.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