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안 목격담 얼굴 롯데월드 실물

반응형

평소에 롯데월드를 자주 가는 데 얼마 전, 롯데월드를 방문했을 때, 혜안을 우연히 보게 되어 목격담을 쓰고 있네요.

 

그날은 평일 낮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아트란티스에서 놀이기구를 타고 있었는데, 한 무리의 사람들 사이에 커뮤니티에서 자주 본 익숙한 얼굴이 보이더라구요.

좀 더 가까이 가서 보니, 바로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혜안 얼굴이었습니다.

 

너무 놀라서 제 눈을 의심할 정도였네요

 

혜안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놀이기구를 타고 있었는데 일부 팬들이 알아보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혜안 성격이 되게 좋다고 생각되는 게 별로 게의치 않으시는 편이었고 사진 촬영에도 별다른 반응을 안하시더라구요.

 

저도 혜안 실물을 한장 담아보고 싶어서 함께 사진 찍고 싶었지만, 너무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을 용기가 나지 는 않더라구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후회가 되서 한번씩 이불킥을 할 때도 있는데 아무튼 당시에는 유튜버 혜안 얼굴을 목격하고 있는 자체만으로도 너무 힐링되서 그냥 멀리서 그 모습을 멀뚱히 바라 보기만 했었습니다.

 

혜안이 롯데월드에 온다는 소식은 인스타나 기타 sns 상에서 전혀 듣지는 못했었기에 더욱 놀라웠네요. 처음에는 유튜버 혜안님이 맞는지 헷갈리기도 했는데 제 친구랑 이야기를 해보고서 어느 정도 확신을 갖게 되었답니다.

 

 

물론 저역시 혜안을 실제로 목격 한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그래서 목격담이라는 걸 쓴 다는 게 조금은 어색하고 그러네요.  하지만 그 때의 설레고 기뻤던 마음을 웬지 어디엔가 기록해두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유튜버 혜안 실물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재미있게도 여러분들이 예상하는 모습과 비슷하게 잘생겼고, 젠틀해보였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배우 남주혁이랑 혜안 유튜버 실물이 비슷한 것 같아요.

 

혜안을 실제로 본 느낌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는데 특히 얼굴이 제가 여지껏 보아왔던 남자들 중에서 가장 작은 두상 사이즈에 비율이 180은 훨씬 넘는 키 같았어요.

 

혜안 유튜버는 무표정하게 계실 때는 약간 다가가기 힘든 차도남 느낌이었는데 웃는 모습은 너무 해맑으시더라구요.

 

혜안목격담 중에 유독 배우 정혜인을 닮았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제가 볼 때도 약간 그런 느낌이 있었어요. 쌍커풀 짙고 막 그렇게 장동건 같은 느낌은 아니었지만 쌍수 없이 잘생긴 남자 얼굴 이런 느낌이요.

 

아무튼 혜안 실물 얼굴 목격담을 정리해보자면 웃을 때는 정혜인 배우를 닮으셨고 무표정하게 계실 때는 배우 남주혁이랑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유튜버 혜안 프로필에 대해 정리해주신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용

 

혜안 아오니 나이 프로필 나무위키

혜안 아오니 두 사람 뭔가 잘 어울리지 않았나요? 아오니는 평소 게임 유튜버인 혜안을 존경한다고 여러 차례 밝혔었는데 혜안 배그 영상에 출연했을 때 되게 꿀조합이라고 생각들지 않던가요?

naverrrr.tistory.com

반응형